2023 제2기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목적지 발표

2023-09-21

2022년에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은 6곳의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北京微度假目的地) 브랜드를 처음으로 출시하여 좋은 사회적 반응을 얻었다. 올해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은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브랜드 개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문화 및 관광 소비 잠재력을 더욱 확대했다. 이제 제2기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 브랜드를 발표했다.

▲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브랜드 로고 “北京微度假” 

제2차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목적지 브랜드는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이 차오양구, 스징산구, 먼터우거우구, 퉁저우구, 순이구, 다싱구 정부와 공동으로 출시했으며, 각각 량마허 국제풍정수안, 슈스징산·서우강위안, 백화비경·생물다양성, 저우퉁대운하·문화관광, 세계의 기이한 만남 상윈, 신국문·흥세계 발견이다. 6개의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는 6개의 관광 지역으로, 문화관광상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 형태, 다양한 소비 시나리오, 고유한 특성 및 놀이 방법을 갖추고 짧은 시간, 가까운 거리 및 높은 빈도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관광 및 휴가의 개인화 및 품질화 수요에 더 적합하다.

량마허 국제풍정수안(亮马河国际风情水岸)

▲'량마허 국제풍정수안(亮马河国际风情水岸) 구역도

'량마허 국제풍정수안(亮马河国际风情水岸)'은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이 차오양구정부와 공동으로 만든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목적지 브랜드로, 이곳은 주로 유람선체험을 주력으로, 원스톱으로 유람선, 조명경관 부두, 문화 공간, 상업 배치, 야외 레저 스포츠 등을 즐길 수 있는 종합 문화상업관광 + 과학기술 프로젝트다. 베이징 City walk의 1순위이자 심신을 편하게 할 수 있는 Chill 새로운 선택지다. 싼리툰, 옌사, 란써강완 등 3대 상권을 연결하고, 베이징 사계호텔, 베이징 불가리 호텔, 켐핀스키 호텔 등 국제 브랜드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백 개의 상업 및 요식 브랜드가 모여 있다. 동시에 차오양 공원, 베이징 쥔왕푸, 란써강완, 옌사, 홍링진 공원의 '5대 핵심 링크' 모듈 배치도 여기에 구현되었다. 오늘날 량마허는 시민들의 생활, 휴식, 레저 및 놀이를 위한 고품질 공공 공간이 되었으며, 수도에 문화, 상업 및 관광의 모든 요소가 모이는 강변 경제 벨트이기도 하다.

▲'량마허 국제풍정수안(亮马河国际风情水岸)' 이미지 

스징산•트랜디한 서우강위안(秀石景山•炫酷潮玩首钢园)

▲스징산•트랜디한 서우강위안(秀石景山•炫酷潮玩首钢园) 브랜드 구역도 

“스징산•트랜디한 서우강위안(秀石景山•炫酷潮玩首钢园)”,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과 스징산구 정부가 공동으로 만든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목적지 브랜드로 '산수반 도시반'의 도시 레저 여행에 주력하고 있으며, 동계울올림픽 발자취를 찾을 수 있고, 문화, 스포츠, 과학, 혁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업태가 융합된 세계적인 핫 플레이스다. 스징산에 와서 서우강위안에 들어가 산의 경쾌함과 물의 부드러움을 느끼고, 여유로운 삶에 들어가 도시의 즐거움을 얻는다. 서우강위안에는 찾아볼 가치있는 보물이 매우 많다: 미래 공상 과학 감각의 산업 유물, 현대 문화 관광 소비의 새로운 공간, 도시 레저 휴식 새로운 놀이 방법, 동계 올림픽 기억, 100년 수도강철의 붉은 유전자 전승……변화의 진면목이 이곳 서우강위안에 있다. 도시 리뉴얼 공간인 서우강원에 와서 자연과 인문에 대한 몰입형 여행을 시작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자신에게 시간을 주고 삶에 대한 사랑을 활성화해보자!

▲스징산•트랜디한 서우강위안(秀石景山•炫酷潮玩首钢园) 이미지 

백화비경•생물다양성 만나기(百花秘境•打卡生物多样性)

▲백화비경•생물다양성 찾기(百花秘境•打卡生物多样性) 브랜드 구역도

'백화비경•생물다양성 찾기(百花秘境•打卡生物多样性)',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이 먼터우거우 구정부와 공동으로 만든 베이징 마이크로 휴가 목적지 브랜드로, 생태문화관광체험에 주력하고, '백화산 관광지'를 핵심으로 주변 관광지, 민숙 및 민속관광촌을 방사하여 복합적이고 다업종적이며 체험적인 마이크로휴가 관광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백화산 관광지는 베이징에서 가장 넓은 국가급 자연보호구역 -  베이징 백화산 국가급 자연보호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등식물은 베이징 전체 종의 약 50%를 차지하며, 베이징에서 고등식물이 가장 풍부한 지역으로 '화북 천연 동식물원'으로 알려져 있다. 백화산 관광지에는 다양한 자연 생물이 있으며, 산림 사이에 숨겨진 '공중화원'과 도 같다. 백화산의 주봉은 해발 1991m, 최고봉인 '백초반'은 해발 2049m로, 베이징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다. 주변에는 용문간, 취령협, 청수화곡 등의 관광지, 백화산사, 창예향거, 은북야사, 은북2303, 와요 등 '먼터우거우 민숙소원' 펜션이 있으며, 강수하촌, 홍수구촌, 팔묘언촌 등 많은 시급 민속관광촌이 있어, 쾌적하고 편리하며 자연친화적인 생태문화관광체험을 제공하며 베이징시 시민들의 스포츠레저·휴가·생태건강 등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양질의 관광지다.

▲ 백화비경•생물다양성 찾기(百花秘境•打卡生物多样性) 이미지 

퉁저우 대운하•트랜드 문화 관광(舟通大运河•潮尚文化游)

▲퉁저우 대운하•트랜드 문화 관광(舟通大运河•潮尚文化游) 브랜드 구역

'퉁저우 대운하•트랜드 문화 관광(舟通大运河•潮尚文化游)',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이 퉁저우 구정부와 공동으로 만든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 브랜드로, 이 브랜드는 강변 여행을 위주로하여, 북구의 운하문화 체험구역, 중구 트렌디 레저 놀이 구역, 남구 생태 친자 휴양 구역에서, 방문객에게 문화 몰입, 트렌드 스포츠, 가족 레저, 자녀 오락, 비즈니스 사무 등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북운하의 온화한 풍광과 풍부한 유산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베이징(퉁저우) 대운하 문화관광지는 대운하 세계문화유산의 중요한 부분이다. 베이징(퉁저우) 대운하 문화관광지에 들어가 배를 타고 가며 천년 대운하의 깊은 운치와 새로운 트렌드의 역동성을 음미해 본다.

▲ 퉁저우 대운하•트랜드 문화 관광(舟通大运河•潮尚文化游) 이미지

상윈에서 세계를 만나다(世界奇遇在祥云)

▲ 상윈에서 세계를 만나다(世界奇遇在祥云) 브랜드 구역

'상윈에서 세계를 만나다(世界奇遇在祥云)',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이 순이구 정부와 공동으로 만든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 브랜드로 레저, 엔터테인먼트, 쇼핑, 음식, 교육, 자녀, 컨벤션, 문화, 창의, 예술 및 트렌드를 원스톱으로 만날 수 있는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명소다. 그 중 중량상윈타운(中粮•祥云小镇)은 순이구가 중점적으로 조성한 국제도시현대예술지구로 신국가컨벤션센터, 온유하공원, 융샹광장, SS-ONE 트렌드스포츠센터, 푸니아극장, 뤄훙 사진예술관, 텐주 황화히 예술관, 예은타운, 요워바오 가족문화성장센터 등 다양한 업태로 자연과 인문이 융합된 국제화 생활 표본을 만들어 관광객들에게 품질화·편의화·레저화·개인화 된 마이크로 휴가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전 연령대·전시간·전방위의 문화·레저생활 랜드마크가 되고 있다.

▲ 상윈에서 세계를 만나다(世界奇遇在祥云) 이미지 

신국문  진입·흥세계 발견(走进新国门•发现兴世界)

▲ 신국문  진입·흥세계 발견(走进新国门•发现兴世界) 브랜드 구역

'신국문  진입·흥세계 발견(走进新国门•发现兴世界)'은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이 다싱구청과 공동으로 만든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 브랜드로, 이 브랜드는 핫플레이스 투어에 주력한다. 다싱 국제 공항의 지리적 이점에 의거하여 다싱구의 고품질 문화 관광 자원을 연결하고, 새로운 국문 문화 관광 산업의 통합 및 상호 발전을 촉진하며 '신국문 진입 및 흥세계 발견' 베이징 마이크로휴가 목적지 브랜드를 형성한다. 신국문을 여행하며, 흥세계를 향유하고,  과일향과 단맛을 맛보고, 베이징 남부 문호의 옛 운치를 찾고, 자녀 학습의 즐거움을 찾는다. 풍부한 문화 관광 소비 핫 스폿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형식을 경험하고, 다싱 공항 도시 IP 와 남중추선 특색 문화 벨트를 형성하여 지역 주민과 문화 관광객을 유치한다. 베이징 시민 및 관광, 비즈니스, 컨벤션 및 전시를 목적으로 하는국내외 관광객의 방문을 촉진하고, 다싱 국제공항을 핵심으로 하고 남중추선 문화 벨트를 중심으로 한 베이징 전통 문화와 다싱구 특색 문화 관광 문화를 깊이 이해하게 하며, 다싱구 문화 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시민 문화 관광 여행 경로를 형성하고 주변 공원, 관광지, 민박 및 음식을 촉진하고 관광객 레저 경험을 향상시키며 관광 제품을 풍부하게 하고 소비를 촉진하며 다싱 문화 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자 한다.

▲ 신국문  진입·흥세계 발견(走进新国门•发现兴世界) 이미지 

北京旅游网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