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 '클라우드 단오(云上端午)' 행사 출시

2022-06-02

2022년 단오절(端午节) 연휴가 다가왔으나, 방역 상황이 여전히 심각하고 시민들의 이동이 최소화되는 특수 상황에서 시민들이 평안하고 상서롭고 즐거운 단오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베이징시 문화와 관광국은 도시 전체의 온라인 문화 자원을 총괄하여, '클라우드 단오(云上端午)" - 300개 가까운 테마 행사를 마련하고, 여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패션과 전통을 함께 하는 온라인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시민들은 새로운 시각으로 고도문화, 홍색 문화, 베이징 맛 문화, 혁신문화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독특한 명절 의식을 체험할 수 있다. 

240여개 온라인 문화 행사

단오절 연휴 베이징은 수도시민들의 문화행사 전시 플래폼을 기반으로, 베이징 노래 하기, 베이징 춤, 예술 베이징, 베이징 공연, 영상 베이징, 베이징 읽기의 6대 섹션과 비물질 문화유산 전시와 관련하여, 총 240여 개의 온라인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해 극 공연 감상

수도 시민들의 연휴 문화생활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베이징의 각종 문예단체들이 다양한 온라인 문화행사를 잇달아 내놓고, 시민들이 집 밖을 나서지 않고 연극과 생방송, 전통문화를 감상할 수 있게 한다.  베이징시는 온라인 문예 활동, 공연 방송 등 총 34차례 전개하며, 그중 시속 단체의 온라인 행사는 24편이다.  

온라인 여행, 베이징을 탐구하다

전염병 상황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전제로 시민들은 스마트 관광 플랫폼을 통해 미니멀 여행을 할 수 있고, 풍부한 인터넷 자원을 이용하여 관광지의 특색 있는 자원을 감상하거나, 향후 여행을 위해 더욱 상세하고 주도면밀하게 공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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